현빈·손예진 해외 마트 장보는 모습 포착? “모자 눌러썼지만…”… 현빈·손예진 나이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현빈·손예진 해외 마트 장보는 모습 포착? “모자 눌러썼지만…”… 현빈·손예진 나이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현빈·손예진이 ‘LA 여행설’에 이어 해외 마트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21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현빈과 손예진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현빈의 소속사와 손예진의 소속사는 “사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현빈·손예진 열애설은 앞서 한차례 불거진 바 있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이 다정하게 함께 여행 중이며 미국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것까지 목격했다.

하지만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해당 온라인 게시글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미국에서 손예진과 만났다는 온라인 게시글은 사실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함에도 손예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현빈과 찍은 동영상, 사진 등이 눈길을 끈다.

한편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다. 현빈 나이 또한 1982년생으로 손예진과 동갑이다.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