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넷북과 노트북은 이미 세계에서도 그 명성이 유명하다.

노트북 부문에서는 우수 추천업체(Highly Recommended)로 꼽히며, 삼성전자는 이로써 2007년 이후 4년 연속 ‘올해의 업체’로 선정됐다.

삼성 넷북은 고객 지원, 신뢰성, 고객 만족 세 가지 부문에서 전 부문 별 6개 만점을 획득했다. 이에 따른 해외 수상에 삼성전자는 처음으로 킬머픽이 내장돼 있는 넷북을 출시하며 파격적인 유선형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넷북NF110을 출시 글로벌 PC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킬머픽이란? 와이브로접속 시 자동 부팅이 될 수 있도록 별도의 와이브로모뎀이 필요치 않는 넷북을 말하는데, 이번 삼성넷북 NF110 넷북에 적용됐다.

삼성넷북 NF110은 1kg를 조금 넘는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이동성을 자랑하고, 고급스러운 두 가지 컬러에 측면 곡선을 강조,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대부분의 기존 공짜 넷북들은 N450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지만 NF110 넷북 같은 경우, N450 CPU 보다 50%정도 성능을 향상되고 20%의 전력소모를 감소시킨 N455 프로세서를 탑재하면서, 하드웨어 적으로도 기존 공짜 모델인 넷북 보다 더욱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기존 공짜 넷북들의 내장 하드디스크는 160GB이지만 NF110 넷북은 250GB 로 크게 차이를 보인다.

이외에도 30만 화소 내장 카메라, 그리고 기본적인 윈도우7 운영체제를 갖췄고, LED BACK LIGHT 인 25.7cm(10.1) 인치 LCD 모니터로 HD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할 수 있다.

NF110 넷북은 와이브로 결합으로 이용 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데, 실로 와이브로전용 넷북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전국적으로 와이브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는 KT는 현재 서울 경기를 비롯해 부산·대구·광주·대전·울산 등 5대 광역시와 경부·중부·호남·영동고속도로(중부 서울~대전 구간)에 와이브로망 구축을 완료하고, 와이브로서비스를 제공한다. 2011년 3월까지 와이브로망을 전국 82개 시로 확대할 예정이어 무선 인터넷 와이브로 가입자 수요가 증가할 것이다.

KT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http://www.wibroservice.co.kr)를 통하면 되는데 와이브로 결합 넷북 가입 시에는 가입비 면제, 와이브로 14일 무료, 와이브로 단말기 무료, 배송비 무료 뿐 아니라 광마우스, 고급파우치, 액정보호필름, 이어폰 등 넷북 만큼이나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