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윤화섭 안산시장 재)안산 향우회장단과 소통(윤화섭 안산시장과 재)안산 향우회장단이 18일 구내식당에서 간담회를 했다) ⓒ천지일보 2019.1.18
윤화섭 안산시장과 (재)안산 향우회장단이 18일 구내식당에서 간담회를 갖고 있다.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 2019.1.18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시가 18일 시장실에서 기해년 새해를 맞아 선영배 안산시 호남향우회장, 이영우 안산시 영남향우회장 등 6개 (재)안산 향우회장단과의 신년 간담회를 개최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안산의 발전을 위해 각계각층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재)안산 향우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해에도 따뜻한 안산 공동체를 위한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이에 참석한 향우회장단은 안산의 발전을 위해 향우회가 도울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며 지역경제 활성화 및 향우회간의 우호 증진을 위한 각 지역 우수 농·특산품 직거래 장터 사업의 공동추진에 즉석에서 뜻을 모으는 등 제2의 고향인 안산에 대한 애향심으로 화합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윤화섭 시장은 “안산으로 이주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을 추구해온 향우회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오늘의 75만 대도시로 성장한 안산시가 있을 수 있었다”며 “새해에도 시민화합 및 시정 현안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모든 향우회와 협력하고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