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의 기업정보시스템 WORKPLACE 사용자 교육 개최 정보 이미지. (제공: 네이버) ⓒ천지일보 2019.1.18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의 기업정보시스템 WORKPLACE 사용자 교육 개최 정보 이미지. (제공: 네이버) ⓒ천지일보 2019.1.18

[천지일보=백민섭 기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의 기업정보시스템 서비스인 'WORKPLACE'의 사용자 교육이 지난 15일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열렸다.

WORKPLACE는 NBP의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기업정보시스템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회계·비용·워크플로우 기능이 포함돼 있어 기업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돕는 서비스이다.

​WORKPLACE의 기존 사용자 및 Trial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린 이번 교육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개선될 UI를 소개하고 증빙 없이 법인카드를 손쉽게 정산할 수 있는 Expense 기능을 비롯한 정산 및 회계 기능들을 직접 실습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교육장 내에 별도 Q&A 부스를 마련해 기업별로 평소 궁금했던 WORKPLACE 관련 내용을 심도 있게 물어보고 답변받을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됐다.

WORKPLACE 프로덕트 매니저인 권오형 NBP 부장은 “올해는 이와 같은 WORKPLACE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며 “교육을 통해 회사에서 WORKPLACE 기능들을 더욱 잘 활용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