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기출분석집’을 출간하고 이를 기념한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

이번 NCS기출분석집은 2018년 8월 시행된 코레일 NCS의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해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였다.

코레일 NCS 필기시험 유형에 맞춰 실제시험 문항수와 같은 50문항 60분의 기출복원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했다. 2018년 하반기에 출제된 최신 시험의 유형 및 경향, 난이도를 반영하여 문제를 구성하는 한편 2018년 상∙하반기 코레일 필기시험 합격 커트라인을 제공했다.

이는 목표점수 설정을 통해 실제와 같은 OMR 카드로 시간 안에 풀어보는 반복연습을 함으로써 실전을 대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최신 기출복원문제에 대한 상세한 풀이 특강과 코레일 취업컨설턴트와 현직자가 말하는 면접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

관련 온라인 스터디는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