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한국대학축구연맹, 대학축구경기 개최를 위한 ‘MOU 체결’
태백시·한국대학축구연맹, 대학축구경기 개최를 위한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 태박=이현복 기자] 지난 11일 류태호 태백시장(오른쪽)이 변석화 대학축구연맹 회장이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제50회 전국 추계축구 영맹전과 2019 국제대학축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태백시청) ⓒ천지일보
[천지일보 태박=이현복 기자] 지난 11일 류태호 태백시장(오른쪽)과 변석화 대학축구연맹 회장이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제50회 전국 추계축구 연맹전과 2019 국제대학축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태백시청) ⓒ천지일보

[천지일보 태백=이현복 기자] 태백시(시장 류태호)와 한국대학축구연맹(회장 변석화)이 지난 11일 오후 시청 소회의실에서 ‘제50회 전국추계 대학축구 연맹전’과 ‘2019년 국제대학축구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류태호 태백시장과 변석화 한국대학축구연맹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전국추계  대학축구 연맹전과 국제대학축구 두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운영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금년에 개최되는 50회 전국추계 대학축구 연맹전은 오는 8월 13일부터 29일까지 2019 국제 대학축구대회는 5월 27일부터 6월 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태백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추계 대학축구 연맹전을 지난 2011년부터 올해까지 9년 연속 개최하게 됨으로써 대학축구대회 최적의 개최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 2015년부터 개최한 아시아대학 축구대회도 금년에는 더 많은 국가의 대학축구대표팀을 초청,  확대 개최할 예정이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경기장과 부대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정비를 통해 최적의 대회 환경을 제공해서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