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회, 구의회 로비에 대형 LED 전광판 설치 (제공: 강남구의회) ⓒ천지일보 2019.1.4
강남구의회, 구의회 로비에 대형 LED 전광판 설치 (제공: 강남구의회) ⓒ천지일보 2019.1.4

[천지일보=이지예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이관수)가 4일 구의회 1층 로비에 154인치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하고 제막식을 개최했다.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남성 중창단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한 이날 제막식에는 이관수 의장을 비롯한 이재민 부의장, 김광심 운영위원장, 최남일 복지도시위원장, 문백한 의원, 김영권 의원, 복진경 의원, 김진홍 의원, 안지연 의원, 박다미 의원, 김현정 의원, 이상애 의원, 허순임 의원 등 강남구 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 구민 등 약 60명이 참석했다.

구의회는 앞으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의사일정, 정례회 소식, 각종 행사 등을 영상으로 표출하는 한편 구정 홍보영상 등도 함께 상영해 다양한 의정활동과 소식을 구민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이관수 의장은 “2019년을 맞아 구민 여러분께서 의정활동을 쉽고 자세하게 아실 수 있도록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하고 강남구의회 공식 SNS 채널도 개설했다”며 “새해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민 여러분과 적극 소통하는 강남구의회를 꾸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