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특별기획 희망로드 콘서트’ 6일 KBS홀서 열린다
‘G20특별기획 희망로드 콘서트’ 6일 KBS홀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유용주 시민기자] 서울 G20정상회의 준비로 우리나라로 국제사회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G20특별기획 희망로드 콘서트’가 6일 KBS홀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희망로드 콘서트는 앞서 방영된 KBS 사랑의 리퀘스트와 어린이재단이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8부작 프로그램 <희망로드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또한 방송에서 보여준 지구촌의 전쟁, 가난, 질병, 기아 등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을 위해 국민들의 나눔을 확산시키고자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함께하는 행사다.

G20정상회의 준비위원회와 외교통상부, 한국국제협력단등이 후원하는 이 행사에 G20회원 각국 대사와 8개의 방문국 아동을 초청할 계획이다.

출연진으로는 희망로드대장정에 출연한 전광렬, 박신양, 유승호, 한고은 등 8명의 스타들과 함께 인순이, All-4-One, SG워너비, 소녀시대, 아이유 등 국내 가수 20여 팀이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여의도 KBS 메인 홀에서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 KBS 1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총 8부작으로 제작·방영된 희망로드대장정은 전쟁과 빈곤, 질병과 무관심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가에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전광렬, 박신양, 유승호등 8명의 스타들이 8개 나라를 각각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는 과정을 담은 방송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예진 2010-11-04 22:06:00
축하공영행사 볼만 하겠네요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김이연 2010-11-04 19:37:08
이웃을 돌아보는 뜻깊은 행사 성황리에 마쳐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