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FCx하위나이트스포츠 협약식 ⓒ천지일보 2019.1.3
안산그리너스FC와 하위나이트 스포츠가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 그리너스 FC) ⓒ천지일보 2019.1.3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 그리너스 FC(대표이사 김필호)가 하위나이트 스포츠와 3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안산 와~스타디움 사무국 미디어룸에서 진행됐으며 안산의 이종걸 단장과 하위나이트 이주현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은 하위나이트와 협력해 재능 있는 선수들을 발굴·육성하는데 적극 지원하게 된다.

또한 하위나이트는 안산과 축구를 통한 상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며, 해외구단과의 교류와 프로 및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특강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양 기관은 지역 내 축구인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 등을 함께 진행하는 것도 계획 중에 있다.

안산의 이종걸 단장은 “하위나이트 스포츠가 최근 선수 매니지먼트 등 아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 우리 구단과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협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하위나이트 이주현 대표는 “이미 오래 전부터 협력 관계를 맺고 있었던 안산 그리너스 FC와 공식적인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여러 방면을 통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