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2019 직장인 생활백서’ 개최 포스터 (제공: KT&G) ⓒ천지일보 2019.1.2
KT&G 상상마당 ‘2019 직장인 생활백서’ 개최 포스터 (제공: KT&G) ⓒ천지일보 2019.1.2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KT&G 상상마당이 2일 새해를 맞아 변화를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직장인 생활백서’는 오는 12일과 19일 토요일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에서 열린다.

현대 직장인들의 고민을 담아 ▲업무역량 ▲월급관리 ▲인간관계 ▲자아실현 등을 주제로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분야 전문가 및 베스트셀러 작가의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된다.

오는 12일 오후 2시 첫 번째 특강 ‘쉽게 쓰는 보고서’에서는 백우진 작가 ‘일하는 문장들’과 함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보고서 작성법을 다룰 예정이다. 오후 5시 두 번째 특강 ‘야무진 월급 관리’에서는 김경필 머니트레이너 ‘결혼은 모르겠고 돈은 모으고 싶어’와 함께 경제 상식·제테크 공식 등 스마트한 월급관리 요령을 배워본다.

오는 19일 오후 2시 세 번째 특강 ‘존경 받는 직장 예절’에서는 김불꽃 작가 ‘예의 없는 새끼들 때문에 열받아서 쓴 생활 예절’과 함께 직장생활 중 겪는 다양한 인간관계의 고충과 해법을, 오후 5시 네 번째 특강 ‘일과의 권태기를 극복하는 법’에서는 황진규 작가 ‘사표 사용 설명서’와 함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신년 특강 수강료는 강의당 3만원이며 매 강의 일주일 전까지 얼리버드 혜택으로 1만 9000원에 신청 가능하다. 또한 얼리버드 신청자 대상 각 강사의 저서 추첨 증정, 두 개 이상의 강의 신청자 대상 ‘2019 직장인 생활백서’ 핸드북 증정 등 혜택도 주어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