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한 (출처: 해피로봇레코드)
이요한 (출처: 해피로봇레코드)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이요한이 자신의 문란한 사생활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요한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지난 2년간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몇 차례 같은 실수로 전 애인에게 큰 상처를 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의 신중치 못한 행동들로 상처를 받으신 분에게, 실망을 드린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사람을 존중하는 마음을 키울 수 있도록 반성하겠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이요한의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최근 소속 뮤지션인 이요한 씨의 개인적인 논란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대단히 죄송하다. 이에 아티스트의 의견을 존중해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겠다. 따라서 ‘MPMG WEEK’를 포함한 모든 활동을 중지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구체적인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며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충분한 자료 검토와 논의를 거친 후 아티스트와 소통해 거취를 표명하겠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31일 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요한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글이 올라왔다. 주된 내용은 이요한이 자신과 교제할 당시 다른 여성과 만나고, 팬들과도 만남을 이어갔다는 것.

해당 네티즌은 “2017년 10월 네가 헤어지자고 했을 때 너는 다른 여자친구와 이미 사귀었던 상태였다”면서 “2018년 2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이사 준비할 때 너의 빨래통에서 여자 스타킹이 나왔다. 결국 넌 다른 여자의 스타킹이라고 했다. 너는 좋은 소속사에 들어가게 됐고 소속사에서 주최하는 페스티벌 등에 나갈 때면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로 만난 너의 여자 팬들과 공연을 보고 술도 먹고 잠도 잤어. 우리 사이가 소원해졌다는 핑계를 대며 반지를 빼면서”라고 말했다.

이어 “네가 합정으로 이사를 가고 나서부터 더 셀 수 없는 여자들을 만났더라”라며 “단골 술집 아르바이트생 번호를 따서 만나기도 했고, DM으로 연락 오는 팬들도 만났더라. 내게는 일 때문에 바쁘다고 해놓고 여자들을 집으로 부르고 데이트를 했다”고 폭로했다.

한편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인 이요한은 2015년 ‘슈퍼스타K7’에서 TOP8까지 이름을 올렸고 2017년 정식으로 데뷔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