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서효심 기자] 전국종합일간지 천지일보가 팟캐스트 ‘천지팟’을 오는 3일 개국한다.

천지팟 개국기념 방송은 ‘천지일보 이상면 대표-박찬종 전 의원, 정치를 論하다’라는 주제로 신년대담을 겸해 진행된다. 오는 3일 오전 7시 첫 송출 예정이다.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의 시사 및 정치 카테고리에 천지팟을 통해 청취가능하며, 천지일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천지팟(☞바로가기)에 접속가능하다.

 

ⓒ천지일보 2019.1.1
ⓒ천지일보 2019.1.1

첫 패널로 초대된 박찬종 전 의원은 일명 쓴소리 전문가로 불린다. 박 전 의원은 평소 자신의 정치 성향에 대해 “진보도 보수도 아니며, 진정한 가치와 질서를 형성하기 위해 골몰할 뿐”이라고 밝혀왔다.

천지팟 개국방송 진행자로 나선 이상면 대표는 “천지일보는 의식을 깨우는 정론이라는 사시 아래 ‘중도 논조’를 표방해왔다”면서 “정론직필의 사명을 더 효과적으로 감당하기 위해 팟캐스트 ‘천지팟’을 개국하게 됐다”고 밝혔다.

천지팟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정치 연예 문화계 소식도 전할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엔 중도 논조로 날카롭게 정치 현안을 비판해온 정치 칼럼니스트 박상병씨가 정치 시사 이슈를, 목요일에는 맛깔나게 문화 이슈를 다뤄온 문화 칼럼니스트 전경우씨가 문화 연예이슈를 다룰 예정이다. 

천지일보 천지팟 개국기념 이벤트 포스터. ⓒ천지일보 2019.1.2
천지일보 천지팟 개국기념 이벤트 포스터. ⓒ천지일보 2019.1.2

이 밖에 천지일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han.gl/Lfi6p)을 통해 ‘천지팟’ 개국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댓글을 작성한 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상품이 발송된다. 이벤트 기간은 개국하는 이달 3일부터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9일이다. 페이스북 댓글 작성 후 경품을 받을 연락처는 반드시 신청페이지(http://naver.me/5UXMUkR7)에 남겨야 수령 가능하다.

아래는 천지팟 에피소드별 방송 바로듣기 링크입니다.

① [천지팟 개국기념 신년대담] 천지일보 이상면 대표-박찬종 전 의원, 정치를 論하다 (☞바로듣기)
② [천지팟] 박상병의 이슈펀치 (☞바로듣기)
③ [천지팟] 수상한 배우들의 중요하지 않은 이야기(수.배.중) (☞바로듣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