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디자인학부 제14회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제공: 한양사이버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디자인학부 제14회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제공: 한양사이버대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한양사이버대학교 디자인학부(학부장 은덕수)가 지난 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제14회 졸업작품 전시회를 교내 사이버 2관 2층 카페테리아서 개최 중에 있다.

이번 졸업전시회의 타이틀인 수심(手心)은 ‘손으로 생각하고 마음으로 디자인한다’라는 뜻으로 한양사이버대학교 디자인학부 모든 학생들은 디자인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표현하고 있다.

졸업작품 전시회는 디자인학부 학생들이 재학기간 동안 배운 것을 기반으로 산업디자인전공과 공간디자인전공은 모형물 전시를, 디자인기획전공은 디자인 기획서 전시를, 시간디자인전공 및 뉴미디어디자인전공은 포스터 작품을 전시한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관계자는 “디자인학부의 졸업전시는 단순한 디자인학과의 졸업과정이 아닌 체계적인 온라인 디자인교육의 존재를 확인하고 앞으로의 디자인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생각하게 하는 매우 뜻깊은 자리”라고 설명했다.

한편 ‘통합적 디자인 사고능력을 가진 인재양성’과 ‘재교육을 통한 새로운 디자인 가치 창조의 요람’을 교육목표로 삼고 있는 한양사이버대학교 디자인학부는 재학생 1400여명의 세계 최대 온라인 디자인학과로 성장했으며 5개의 정통 디자인 영역을 모두 아우르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내년 1월 11까지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