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까사호텔 광명 돌잔치 패키지. (제공: 라까사호텔)
라까사호텔 광명 돌잔치 패키지. (제공: 라까사호텔)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라까사호텔 광명’이 새해를 맞아 ‘2019 돌잔치 패키지 및 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라까사호텔 광명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고급스럽고 안락함이 있는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 돌잔치 패키지는 한식 또는 양식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정찬 코스, 돌상 차림 데코레이션, 테이블 생화 장식, 파티쉐 케이크, 아기 선물, 아기 한복 무료대여와 같이 6가지로 구성된다. 돌잔치 패키지는 오는 2019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주중과 주말 모두 15%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 기준으로 최소 6인부터 최대 65명으로 구성할 수 있어 소규모 가족부터 대가족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새해를 맞아 비즈니스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품격 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기업 연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중대형 행사는 컨퍼런스7, 컨퍼런스16에서, 소규모 행사는 펜트하우스나 ‘글라스룸’ 등에서 가능하다. 세미나, 컨퍼런스, 기업 미팅 등 기업 맞춤형 행사를 열 수 있다. 기업 연회 할인 프로모션도 오는 2019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업, 협회 등 비즈니스 고객이 컨퍼런스7, 컨퍼런스16에서 정찬 코스를 주문할 경우 대관시간 3시간이 무료다. 소규모 미팅 또는 조찬 모임이 가능한 ‘글라스룸’을 사용할 경우 커피 브레이크가 무료 제공되며 대관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김태경 라까사호텔 총지배인은 “2019년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인 기업 및 개인 고객의 고민을 줄이고자 이번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라까사호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연회 기획을 지속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까사호텔 광명은 2019년에 유명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주중 돌잔치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