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정선=이현복 기자] 정선 오일장이 열리는 정선아리랑시장에서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따뜻한 나눔과 정이 있는 정선아리랑시장 X-mas 이벤트’가 열린다.

정선아리랑시장 상인회가 주관하는 이번 이벤트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그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25일 오후 1시부터 정선아리랑시장 공연장에서는 포크·캐럴 공연을 비롯한 마술·버블 공연, 트로트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열린다.

먹거리 굽기 체험과 나눔 행사로 숯불에 밤·고구마·가래떡 등을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체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먹거리 굽기 체험행사에 참여하는 분들께는 귀여운 토끼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추운 겨울이면 생각나는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있는 어묵탕도 맛볼 수 있다.

전통과 젊음이 함께 공존하며 청년들의 희망과 열정이 넘치는 문화와 예술, 체험, 볼거리가 함께하는 복합 문화공간인 ‘청아랑 몰’에서는 오후 5시부터 피아노 및 기타공연을 비롯한 고객 노래자랑이 진행된다.

정선아리랑시장 상인회 관계자는 “정선아리랑시장과 청아랑 몰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나눔과 정이 있는 정선아리랑시장 X-mas 이벤트에 많은 지역 주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