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UFO프로덕션) ⓒ천지일보 2018.12.24
(사진: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UFO프로덕션) ⓒ천지일보 2018.12.24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24일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에서 암기 천재 변호사 윤소미로 분할 배우 이민지가(윤소미 역) 첫 방송을 앞두고 단단한 마음가짐을 밝혔다.

배우 이민지는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제작진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꿈을 꾸기 전부터 박신양 선배님과 고현정(이자경 역) 선배님이 출연하신 작품을 보면서 자라왔다”며 “제가 살면서 이 두 분과 연기하게 될 것이라고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며 소회를 밝혔다.

이어 박신양에 대해서는 “눈빛과 표정만 봐도 연기로 가득찬 열정이 보인다”며 현장에서 조언들을 많이 해주시는데 같이 이야기를 하고 있음에도 꿈만 같아 매번 신기한 마음으로 현장에 간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또 자신이 맡은 윤소미란 인물에 대해서는 “소미는 마음은 다가가고 싶은데 표현이 서툰 친구”라며 캐릭터의 매력을 전하면서 “윤소미는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인물로서 감정적으로도 극을 이끌어가기 때문에 윤소미라는 인물의 감정을 오롯이 담아내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는 2019년 1월 7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