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대표 박종우) ‘스스로학습시스템’이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되는 영예를 안았다. (제공: 재능교육)
재능교육(대표 박종우) ‘스스로학습시스템’이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되는 영예를 안았다. (제공: 재능교육)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재능교육(대표 박종우) ‘스스로학습시스템’이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되는 영예를 안았다.

퍼스트브랜드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시상이다.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온라인과 모바일 조사, 유선조사에서 가장 높은 총점을 기록하며 2019년이 가장 기대되는 학습지 브랜드로 선정됐다.

재능교육의 개인별 맞춤 학습시스템인 스스로학습시스템은 과학적인 학습평가시스템과 프로그램식 스스로학습교재로 구성돼 개인별·능력별 완전학습을 실현한다. 모든 아이들이 학습에 재미와 자신감을 가지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어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지닌 인재로 자랄 수 있게 도와준다.

그 덕분에 40여년간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으며, 21세기를 주도하는 인재의 핵심역량인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데 가장 효과적인 학습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재능교육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렇게 11년 연속 퍼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해 더욱 기쁘고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40년 성장의 밑거름이 된 ‘스스로학습시스템’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올바른 학습습관을 길러주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