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모습. (제공: 현대자동차) ⓒ천지일보 2018.12.19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모습. (제공: 현대자동차) ⓒ천지일보 2018.12.19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체험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직접 방문 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지난 2014년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하남, 고양, 러시아 모스크바, 중국 베이징 등 3개국 6개 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가능성을 탐험하라’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고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체험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에는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이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의 숨은 가능성을 발견해 가는 내용이 담겼다.

또한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가능성 탐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본 후 새로운 가능성을 탐험하기 위한 계획 또는 일상 속 나만의 가능성을 발견한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현대차는 우수한 게시물을 포스팅한 고객 5명을 선정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베이징·서울 투어(지역별 1인 2매, 항공권 제공)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입장권(1인 2매)을 참가상으로 준다.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0까지다. 당첨자는 다음 달 28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약 360만명이 다녀간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브랜드 체험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단순한 자동차 전시관이 아닌 미래 혁신 기술과 연계된 문화 예술 전시공간”이라며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을 늘려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