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청. ⓒ천지일보
횡성군청. ⓒ천지일보

 

[천지일보 횡성=이현복 기자] 횡성군(군수 한규호)이 오는 17일부터 12월 19일까지 3일간 ‘2019 동계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모집한다.

군은 겨울 방학을 맞이한 지역 출신 대학생들에게 경력계발과 건전한 근로체험을 통해 학생 스스로 학비를 충당할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동계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모집한다

신청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본인이 횡성군에 주소를 두었거나 부모 또는 친권자가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는 전국소재 대학교(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단 현재 휴학 중인 학생, 2019년 1학기 입학예정자와 2019년 동계 졸업예정자는 제외된다.

선발대상 인원은 180명이다. 이들은 2019년 1월 3일부터 2월 26일까지의 기간 중 90명씩 18일 근무로 총 2회에 걸쳐 횡성군청과 읍면사무소, 군청 산하단체와 관내 관계기관, 사회복지시설에 배치돼 행정보조업무, 제설작업 및 청사 환경정비와 같은 군정 현장 업무를 보조하고, 사회복지시설 업무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직장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신청서 접수는 학생 본인이 횡성군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할 수 있다.

2019년 동계 대학생아르바이트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횡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된 내용을 참고하거나 횡성군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