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조윤희 인스타그램)
(출처: 조윤희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딸 로아양의 남다른 미모가 눈길을 끈다.

조윤희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저희의 의사와 관계없이 딸 로아 사진이 SNS에 노출됐고 기사화돼서 당황스럽고 속상해서 글을 올린다. (딸) 로아의 얼굴이 이렇게 노출되는 건 부모로서 너무나 원치 않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로아의 사진이 더 이상 노출되지 않도록 도와달라. 리그램해서 사진 올린 분들께 정중히 삭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하지만 이 글로 조윤희, 이동건 부부의 딸을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 커졌다. 이에 결국 조윤희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 이후 조윤희는 딸의 돌잔치 사진을 한 장 올렸다.

앞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윤희&이동건 예쁜 딸 이로아의 첫돌잔치 엄마보다 더 예쁜 요정미모 로아의 첫 생일을 축하해~ 지혜롭고 아름다운 선한 사람으로 자라기를 기원하며 주님의 사랑이 함께하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이동건 조윤희 부부 딸의 돌 잔치 방문 인증샷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엔 한복을 입은 이동건 조윤희 부부, 딸 로아 양, 김청경 원장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딸은 귀여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동건과 조윤희 부부는 지난해 9월 결혼해 12월 딸 로아를 얻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