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성모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신규직원 대상 특강 실시
소성모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신규직원 대상 특강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농협경주교육원에서 소성모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가 범농협 신규직원을 대상으로 ‘4th Industrial Revolution & Human Resource’라는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18.12.12
11일 농협경주교육원에서 소성모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가 범농협 신규직원을 대상으로 ‘4th Industrial Revolution & Human Resource’라는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18.12.1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이 지난 11일 경북 경주시 농협경주교육원을 찾아 범농협 신규직원을 대상으로 ‘4th Industrial Revolution & Human Resource’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소성모 대표는 이날 특강을 통해 “4차산업혁명으로 금융과 사회는 급속한 변화의 물결에 휩쓸리고 있다”며 “농협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4차산업혁명 시대에 유연케 대응하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입사한 신규직원들은 농협인으로서의 자질과 실무능력 함양을 위해 7주간에 걸쳐 ▲이념교육 및 현장체험 ▲법인별로 특화된 직무전문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