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희원 특강 모습 (제공: LOY전문학교)
임희원 특강 모습 (제공: LOY전문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LOY(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가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수험생을 대상으로 부평구 제1디자인캠퍼스에서 임희원 스타셰프 특강을 개최한다.

임희원 셰프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제23회 졸업생으로 졸업 후 잇탈리 레스토랑과 마릴린 레스토랑의 헤드셰프를 거쳐 Olive TV ‘올리브 쇼 시즌1&2’ ‘셰프의 야식 시즌2’을 비롯해 ‘KBS 생생정보통신’ ‘MBC 찾아라 맛있는 TV’ ‘SBS 좋은아침’ 등 다수 방송 활동으로 스타셰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미슐랭 가이드 2018년 ‘더 플레이트’ 선정, 2016년 Foodie 홍콩 어워드에서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한국 레스토랑으로는 유일하게 ‘Best Casual레스토랑’으로 선정된 바 있는 홍콩의 ‘모모제인’ 헤드 셰프로 메뉴개발을 담당하기도 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정식 교수로 임용된 임희원 셰프는 “조리와 푸드디자인 분야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임희원 스타셰프가 참여하는 홍콩요리 진로체험 프로그램 신청 방법은 학교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또는 대표전화, 또는 담당자에게 ‘이름 고교명 진로체험프로그램 신청’을 메시지로 작성해 문자 접수로도 가능하다.

한편 LOY(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수능과 내신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면접 100%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는 입학사정관제를 운영하고 있다. 타 대학 수시 전형 합격자 및 정시 지원과 관계없이 중복지원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