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00여개 러닝센터 지원

수학 5대 영역 진단평가 무료

영역별 평가 통해 취약점 파악

이후 1:1 맞춤학습법 제시까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초등 전 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전국 500여개 센터에서 수학 무료 진단평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진단 평가를 통해 수와 연산, 도형, 측정, 규칙성과 문제 해결, 확률과 통계 등 수학 5대 영역을 진단해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현재 나의 학습 위치를 수학 영역별로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국 평균 성적과 비교해 나의 수학 학습 강점과 취약점을 한눈에 진단할 수 있다. 또한 진단평가 후에는 일대일 맞춤학습법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에듀모아는 계통수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개인별 맞춤 학습을 지원한다. 부족한 수학 영역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개별 학습설계를 제공하며, 강의와 문제풀이 후에는 틀린 이유를 적고 설명해보는 오답노트 학습으로 각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교과목 핵심 요약과 서술형 대비를 중시하는 커리큘럼으로 전 과목 구조화 및 개념화 학습을 진행한다. 개정교육과정을 완벽 반영한 국,수,사,과 내신 대비 강의 ‘탭강’을 비롯해 유치부와 초등 저학년의 한글과 연산 기초 학습력을 기를 수 있는 ‘스펀지’ ‘탭강받아쓰기’ 선행학습이 아닌 계통학습으로 학습 이해도를 높이는 ‘계통수학’ 등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배경지식 습득과 독해, 논술 실력을 높이기 위한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수학 진단평가는 가까운 스마트에듀모아 러닝센터로 전화 신청 후 방문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