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해피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 ‘해피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22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토요타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공: 토요타코리아) ⓒ천지일보 2018.12.3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22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토요타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공: 토요타코리아) ⓒ천지일보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무상 점검
부품 10% 할인…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 연장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3주간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토요타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와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0W-40 엔진오일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시(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6개월 또는 1만㎞ 이내의 주행 동안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 과실 포함)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1년 또는 2만㎞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한우세트, 와인세트,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2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토요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전반적인 차량 관리와 점검을 받아 안전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