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아레나)


개봉 예정인 영화 <쩨쩨한 로맨스>의 이선균, <도망자>와 <남자의 자격>을 통해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등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이정진, 드라마 이후 CF를 통해 자주 브라운관에 등장하고 있는 천정명, 곧 시작되는 드라마 <매리는 외박중>의 장근석.

드라마, 영화, 버라이어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선균-이정신-천정명-장근석 4스타의 화보가 공개됐다.

어번캐주얼 ‘시리즈’의 ‘누오보 다운’ 화보는 ‘밀리터리’를 콘셉트로 같은 다운이지만 4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곧 개봉될 예정인 드라마 <매리는 외박중>의 주인공 장근석의 경우, 극중 자유로운 영혼의 뮤지션 역할로 인한 히피패션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누오보’ 다운 촬영에서도 장근석 특유의 그런지룩을 자유롭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시리즈의 ‘누오보(NUOVO)’는 가죽패치의 슬림 다운점퍼로 나일론, 울, 면 혼방, 체크패턴의 4가지 스타일이다. 특히 목과 소매 허리부분에 니트로 마무리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몸판 퀼팅 또한 V자 형태로 사선 박음질해 한층 트렌디하면서도 슬림한 핏을 강조한다. 어깨와 팔꿈치의 퀼팅 가죽패치와 체크패턴 안감 등 기존 다운과는 달리 디테일 한 디자인을 강조한 다운으로 따뜻하면서도 더욱 감도 있는 겨울을 제안한다.

4인의 화보는 GQ, 아레나, 하이컷을 통해 공개되며 시리즈 카페(http://cafe.naver.com/byseries)를 통해 촬영장 비하인드 컷들과 화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