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대규모 결산 세일 실시 이미지.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대규모 결산 세일 실시 이미지.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역대급 연말 할인행사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29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올해 최대 규모의 결산 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을 위해 올리브영을 의인화한 ‘세일 천재’ 캐릭터를 기획했다. 지난 19년간 상품과 고객, 판매 노하우를 연구해온 ‘세일 천재’ 캐릭터를 앞세워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인기 제품과 할인 혜택을 소개하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세일 천재’는 이번 세일에서 자신감 넘치는 노하우를 담은 네 가지 특가 행사를 소개한다. 먼저 올해 인기 제품 250종을 엄선해 최저가 또는 최초 원플러스원(1+1)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지오겔 DMT 로션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등이 있다. 또한 세일 기간 할인에 할인을 더한 ‘오늘의 특가’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이번 세일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기획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메디큐브 ▲닥터브로너스 ▲메이블린 ▲릴리바이레드 ▲비페스타 ▲나트라케어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역대 최대 할인율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CJ ONE 포인트를 기존 적립의 5배인 10% 적립해 주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회원들에게는 더욱 파격적인 혜택이 이어진다. 오는 12월 1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하루 한 회에 한하여 ‘득템프’가 주어지며 행사 기간 중 득템프를 3개 모으면 CJ ONE 포인트 5000점, 5개 이상 모은 경우 CJ ONE 포인트 1만점을 받을 수 있다.

◆롭스, YES 세일 진행… 최대 70%

롭스 직원들이 YES 세일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롭스)
롭스 직원들이 YES 세일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롭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8일간 YES(Year End Sale)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8천여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세일 시작 첫 3일간인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텔레토비 세안밴드 앵콜증정 행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엘포인트 회원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명 ‘인싸템’으로 불리는 텔레토비 세안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롭스의 YES 세일을 통해 연말 기념 각종 모임과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위주로 엄선한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철 각질과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메디힐, 바이오더마, 라로슈포제 등 기초 라인부터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크리니크, 키스미, 페리페라, 웻앤와일드 등 색조 라인까지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세일엔 매일 다른 3~11가지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는 ‘예스딜’ 제품을 비롯해 매일 다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대전’을 추가 마련해 할인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추가 할인 품목은 행사 기간 매일 매장과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 또는 롭스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할인율은 브랜드에 따라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될 수 있으며 매장별 취급 품목이 다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