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오토솔루션 겨울 이벤트.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천지일보 2018.11.26
2018 오토솔루션 겨울 이벤트.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천지일보 2018.11.26

내달 29일까지 17개 항목 무상점검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다음 달 29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오토솔루션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하면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차량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교체 빈도가 높은 일부 소모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또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에게는 부품가의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동시 교체 시에는 총 25% 할인된다. 겨울철 방전 위험이 높은 배터리를 교체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쿠폰을 증정한다.

타이어와 보증연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2만원, 4본 5만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르노삼성자동차의 보증연상 상품인 ‘해피케어 서비스’를 구매하면 모바일 정비 쿠폰(3년 연장 3만원, 4년 연장 5만원)을 증정되며 카드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에는 5% 가격 할인 혜택까지 함께 제공된다.

장기 미입고 고객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앱) ‘마이 르노삼성·마이 르노’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근 18개월에서 36개월 사이에 마지막 입고 후 현재까지 방문 이력이 없거나 마이 르노삼성·마이 르노 앱 이용 고객(선착순 5000명)이 오토솔루션을 방문하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유상 수리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쿠폰을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