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생각함’ 온라인 투표 진행… “오는 27일까지”

[천지일보=이영지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혁신성장 우수과제에 대해 대국민 투표를 시행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오는 27일까지 ‘국민 생각함’을 통해 aT 각 부서에서 발굴한 ‘혁신성과 및 사회적 가치 구현 우수사례’ 8개 과제에 대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aT는 앞서 ‘공공기관의 혁신선도’ 및 ‘사회적 가치 창출’ 분야에 적합한 혁신 우수사례를 aT의 본부별 예선전을 거쳐 총 24개 과제를 선정하고 지난 14일에 개최된 외부전문가 평가를 통해 본선 진출 8개 우수과제를 선정했다.

특히 이번 대국민 온라인 투표는 내부 예선전과 외부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된 8개 과제에 대해 국민이 직접 보고 가장 공감이 가는 우수사례를 선정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국민 누구나 ‘국민 생각함’을 통해 1인당 1개의 우수과제를 투표할 수 있다.

aT는 이번 대국민 투표 결과 30%와 오는 29일에 개최되는 aT 혁신성장 페스티벌 연계 BP 경진대회의 현장발표 평가 70%를 반영해 대상(1건), 최우수(3건), 우수상(4건)을 선정할 예정이다.

백진석 aT 부사장은 “?혁신성장 뒷받침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는 aT! 우리 농어업의 지속할 수 있는 발전에 기여해 농어인과 국민에게 신뢰를 듬뿍 받는 aT가 되기 위해 국민과의 소통 노력과 내부혁신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국민들에게 공감되고 성과가 우수한 과제가 선정될 수 있도록 소중한 투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투표는 국민 생각함의 농림해양 내에 설치된 별도 계정(https://goo.gl/pNey6H)을 통해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 참여자 중 40명을 뽑아 온누리상품권 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