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문예총 이사장, 숭실대 교수)
(제공: 문예총 이사장, 숭실대 교수)

[천지일보=장수경 기자] 교육혁신대학 숭실대학교경영대학원이 콘텐츠경영학과 글로벌문화예술경영 과정(석사) 2019신·편입학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21세기는 문화의 시대로 세계는 지금 문화가 지니는 강력한 잠재력에 주목하고 있다. 지구촌 각국에서는 문화 창조산업 육성 정책을 통해 자국의 경제 성장과 고용 확대 및 나아가 국가 브랜드로 확장하며 자국의 이미지를 스케일 업(scale up) 하고 있다

여기에 핵심 역할을 하는 것이 콘텐츠산업이며 문화예술이 산업경영과 접목하여 국내 문화시장은 물론 세계를 하나의 지구촌으로 품고 활동하는 글로벌문화예술경영을 펼침으로서 필드에 강한 실리적 교육을 모토로 하는 과정이 경영대학원 글로벌문화예술경영과정의 특징이다.

모집 학과는 총 4학기 2년 과정이다. 구체적으로 ▲콘텐츠경영학과 ▲이미지경영학과 ▲프로젝트경영학과 ▲금융&부동산학과 ▲회계세무학과 ▲세일즈경영학과 ▲이노비즈니스학과 ▲전문경영학과 ▲서비스경영학과 9개의 학과로 구성돼 있다.

입학전형 일정으로 수시는 12월 3일부터 14일까지다. 수시 1차는 2019년 1월 7일부터 18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서류전형 및 면접이 진행되고 전형방법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