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평택 티웨딩홀 포스터. ⓒ천지일보 2018.11.23
천안·평택 티웨딩홀 포스터. ⓒ천지일보 2018.11.23

 

사회 각 분야 기업 및 단체들 수상

[천지일보=강태우 기자] 천안·평택 티웨딩홀이 ‘2018대한민국브랜드대상’ 아시아브랜드대상 및 아시아브랜드창립식에서 최우수웨딩브랜드로 선정됐다.

지난 21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8대한민국브랜드대상’ 아시아브랜드대상 및 아시아브랜드창립식에서 천안·평택 티웨딩홀이 최우수웨딩브랜드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염용석 SBS 아나운서와 노은희 브릿지경제신문 기자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노웅래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전혜숙 여성가족위원장의 축사를 비롯해 테너 정평수, 전병호, 소프라노 김성혜, 그룹 씨엘씨, R&B그룹 소울스타, 트롯트 가수 강자민 등의 다양한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한 2018대한민국브랜드대상·아시아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기관·기업들을 발굴해 격려하는 브랜딩 축제다.

지방자치단체, 교육기관, 청년브랜드기업, 산업, 복지(봉사), 문화예술 등 사회 각 분야에서 브랜드를 높여온 기업 및 단체에게 상을 수여한다.

티웨딩홀은 천안과 평택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천안 티웨딩홀은 충남 최대 규모의 웨딩홀로 최근 1주년을 맞이했다.

차별화된 디테일과 품격있는 스타일을 고집하며 약 3000평대의 규모로 웨딩·연회 단독 건물로 웨딩홀, 연회장, 주차공간 등 천안·아산 지역에서 인기가 높다. 평택 티웨딩홀은 아름다운 외관의 웨딩, 연회 전용 빌딩으로 평택 지역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또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물결치듯 아름답게 빛나는 투게더홀과 야외 가든하우스 느낌의 숲속에 있는 분위기의 투데이홀이 있어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티웨딩홀 관계자는 “앞으로 차별화된 웨딩서비스를 통해 최우수웨딩브랜드에 걸맞게 티웨딩홀에서 예식을 치르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천안 티웨딩홀은 1주년, 평택은 4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예약실로 하면 된다.

한편, 티웨딩홀은 경기도 건축문화상 아름다운 건축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