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단원경찰서는 지난 19일 경찰발전위원회,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경찰관들의 원활한 사회공헌을 위한 자원봉사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천지일보 2018.11.20
안산단원경찰서가 지난 19일 경찰발전위원회,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경찰관들의 원활한 사회공헌을 위한 자원봉사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단원경찰서) ⓒ천지일보 2018.11.20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단원경찰서가 지난 19일 경찰발전위원회,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경찰관들의 원활한 사회공헌을 위한 자원봉사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안산단원경찰서와 경찰발전위원회.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경찰관들의 자원봉사 활성화에 힘쓰고 이를 확대시키기 위해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홍희성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최근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관심 속에 경찰관들도 범죄예방 뿐 아니라 자원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봉사하려고 힘써주시니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 안산시자원봉사센터도 안산단원 경찰분들과 함께 사회에 공헌하고 안전한 안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헌규 경찰서장은 “경찰관은 범죄예방 업무와 더불어 평소에도 시민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경찰관들이 업무 외에도 시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자원봉사의 기회를 많이 가져 더욱 더 시민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감치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