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삼성카드가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이용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taptap’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taptap’ 카드를 네이버 페이에 등록하고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 10명을 추첨해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0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연금처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월 30일까지 ‘네이버페이 taptap’을 신규로 발급받는 회원이 해당 카드를 네이버 페이에 등록하면 1만 5000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네이버페이 taptap’ 발급 후 1년 이상 지난 회원이 11월 30일까지 해당 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에도 1만 5000 네이버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1월 30일까지 본인의 페이스북에 #네이버페이탭탭첫돌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전체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클로바 프렌즈 스피커를 증정한다.

네이버페이 taptap은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0.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혜택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다.

(제공: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모아 More 환테크 회전정기예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2월 14일까지 한 달간 시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영업점 및 비대면 채널을 통해 ‘모아 More 환테크 회전정기예금’에 가입한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모아 More 환테크 회전정기예금’은 지난 10월 출시된 상품으로 고객이 선택한 회전기간(1, 3, 6개월) 단위로 시장 실세금리가 재적용돼 금리가 인상될 경우 예금 가입 기간 중에도 인상된 금리가 상품에 반영되는 외화 재테크 상품이다. 신한은행 영업점뿐 아니라 인터넷뱅킹과 신한 쏠(SOL)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의 가입금액은 최소 미화환산 1000달러 상당액 이상이며 가입가능 통화는 중국 위안화를 포함한 미국달러, 일본 엔, 유로 등 11개 통화이다. 만기 전에 중도해지 하더라도 회전기간 충족분에 대해서는 약정이자를 지급, 회전기간 미충족한 기간에 대해서만 중도해지이자율을 적용하도록 만들어졌다. 이 예금의 신규, 해지, 이자지급 시 원화기반으로 거래하는 경우 자동으로 환율 우대 50%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