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부띠끄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미지. (제공: 폴스부띠끄)
폴스부띠끄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미지. (제공: 폴스부띠끄)

◆폴스부띠끄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영국 디자이너 가방브랜드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가 16~18일 ‘얼리 블랙프라이데이(Early Black Friday)’를 진행한다. 1년에 한번 최대 79%를 할인해주는 폴스부띠끄의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인 이번 행사를 통해 고급 가방은 최소 3만 9천원, 지갑은 최소 1만원에 살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은 오는 21일 이내로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구매한 제품은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능하다. 폴스부띠끄는 할인 행사와 더불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금강제화 윈터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 겨울 정기세일 이미지. (제공: 금강제화)
금강제화 겨울 정기세일 이미지. (제공: 금강제화)

금강제화가 16일부터 25일까지 윈터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130여개 도시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 등 핸드백과 캐주얼화 등을 최소 20%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에는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HERITAGE)도 세일 품목에 포함했다(일부 품목 제외). 한편 이번 세일 기간 중 금강제화 직영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머플러, 넥워머(Neck warmer) 무릎담요, 우산 등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공식 SNS 채널에서는 ‘세일 알리기’ 행사를 통해 50만원 상당의 제품을 비롯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코스테, 겨울맞이 ‘윈터 기프트 이벤트’ 진행

라코스테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라코스테)
라코스테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라코스테)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겨울을 맞아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윈터 기프트 이벤트’를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라코스테나 라코스테 라이브 FW18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신규 고객 포함)에게는 라코스테 이어폰과 보조배터리 세트를 증정한다. 라코스테는 FW18 시즌, 감각적인 실루엣의 울 더플코트부터 겨울 추위를 책임질 다운 베스트, 구스 다운, 방수 퀼팅 자켓까지 다채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올겨울에는 롱패딩과 함께 숏패딩도 준비했다. 라코스테 백과 슈즈도 빼놓을 수 없다. L.12.12 쇼퍼백은 그간 사랑받아온 리버시블 디자인 제품은 물론, 가죽 소재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도 선보인다. 라코스테 ‘윈터 기프트 이벤트’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레더굳, 풋웨어, 스포츠 단독 매장 포함/ 아웃렛 제외) 및 라이브 매장에서 진행된다.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올리브영 ‘블랙올리브데이’ 연다

올리브영 '블랙올리브데이'. (제공: 올리브영)
올리브영 '블랙올리브데이'. (제공: 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16~23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블랙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블랙 올리브데이’는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최초 할인 또는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가 행사다. 구매 조건과 할인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20% 절대할인’ 쿠폰도 매일 선착순 발급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날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을 잇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경품 응모 이벤트 ‘올리브영 올~쑤! 다 주는 선물대전’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건당 온라인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올리브영 APP에서는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상품권과 애플 맥북프로, 삼성 갤럭시 노트 9,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CGV 관람권 등의 경품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뷰티소품 브랜드 ‘필리밀리(FILLIMILLI)’의 론칭을 기념해 일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한정판 ‘퍼펙툴 키트’ 판매 행사도 펼친다. ‘필리밀리’는 보다 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스마트 툴(Smart Tool) 전문 브랜드로, 올리브영이 수년간의 판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기존의 뷰티소품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지난 11일 출시했다. ‘필리밀리 퍼펙툴 키트’는 미니 브러시 2종과 젤리킹 스펀지, 듀얼 텐션 스펀지 등 1만2천원 상당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필리밀리’ 브러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17일에는 강남본점에서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필리밀리’ 론칭 기념 뷰티 클래스를 개최하고 메이크업 별 뷰티 소품 활용법을 전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