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가을나들이 이벤트.
수능, 가을나들이 이벤트. 인천시티투어 2층버스. (제공: 인천관광공사) ⓒ천지일보 2018.11.15

수능·가을나들이 이벤트

수험생과 동반 1인 통합권 40%↓

단일권, 하버라인·시티라인 탑승 가능

통합권, 하버라인·시티라인·바다라인 등 자유로운 환승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인천관광공사가 수능·가을시즌을 맞이해 인천시티투어 이벤트 행사를 연다.

올해 수험표 지참 수험생과 동반 1인은 인천시티투어 전 노선 탑승이 가능한 ‘통합권’을 40% 할인된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가을 나들이 시즌기념 평일 통합권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천시티투어는 하버라인, 시티라인, 바다라인 등 총 3개의 ‘순환형 노선’으로 운영되며, 구입 티켓 종류에 따라 각 노선 간 자유로운 환승이 가능하다.

‘하버라인’은 송도와 월미․개항장을 순환하는 노선으로 차이나타운, 월미도 등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시티라인’은 송도를 출발해 소래포구, 부평, 구월동 등 인천 도심을 순환하며 새로움과 전통이 어우러진 인천을 선보인다.

송도와 영종을 연결하는 ‘바다라인’은 인천대교와 인천국제공항(제1·제2 여객터미널), 파라다이스시티, 을왕리 해수욕장 등 2층버스를 타고 인천의 풍경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노선으로 운행된다.

정가 1만원인 통합권 구입 시 순환형 3개 노선(하버라인, 시티라인, 바다라인)에 모두 탑승할 수 있으며, 정가 5000원인 단일권 구입 시 하버라인과 시티라인 탑승이 가능하다.

인천시티투어 탑승권은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 인천역 관광안내소 및 인천시티투어 버스 탑승 시 구매 가능하며, 버스에서는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다.

인천시티투어 이벤트 및 노선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