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 에센스 파운데이션’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 에센스 파운데이션’ (제공: LG생활건강)

 

우아한 핑크톤 광채 피부 표현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빛나고 매끈한 피부 완성 ‘천기단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LG생활건강이 광채로 빛나는 피부톤을 완성해주는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LG생활건강이 출시한 ‘후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을 더해 차원이 다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후’의 럭셔리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의 궁중비방을 그대로 담았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는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스가 톤업 효과를 선사해 우아한 핑크톤의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천기단 화현 라인의 핵심 성분과 다이아몬드, 진주 성분을 함유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고급스러운 광채와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천기단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피그먼트 입자를 세밀하게 분산시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 측은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깊은 곳부터 영롱하게 빛나는 왕후의 로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