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에쓰오일(S-OIL)은 한 달간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이날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3만명에게 황금구도일(75g, 5명), 무선청소기(10명), 라면(23만명), 에쓰오일 에탄올 워셔액(50만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주유고객이 보너스카드 적립 후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하여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앱에서도 당첨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에쓰오일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좋은 기름 넣고 “으라차차” 힘내시라고 작지만 알찬 선물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에쓰오일은 고객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라고 밝혔다.

한편 에쓰오일은 보너스카드 회원에게 국내 최고인 ‘리터당 5원’의 포인트 적립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사 경유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지수 경유부문’에서 3연속(2016년~2018년) 수상했다.

또한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및 국가서비스 대상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 대상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