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채에서 연말모임이 많은 시즌을 겨냥해 먹방 인기 메뉴로 구성한 ‘올해 대세메뉴’ 7종을 포함한 25종을 겨울신메뉴로 선보였다. (제공: 풀잎채)
풀잎채에서 연말모임이 많은 시즌을 겨냥해 먹방 인기 메뉴로 구성한 ‘올해 대세메뉴’ 7종을 포함한 25종을 겨울신메뉴로 선보였다. (제공: 풀잎채)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가 15일 겨울신메뉴 ‘올해를 빛낸 대세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메뉴 규모는 ‘올해 대세메뉴’ 7종을 포함한 총 25종이다.

‘올해를 빛낸 대세메뉴’에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맛집 메뉴들이 대거 포함됐다. 삼청동에서 줄 서 먹는 ‘홍합가마솥밥’, 미식회로 소문난 안양 일대 인기메뉴 ‘동해식오징어보쌈’, SNS에서 핫하게 번진 ‘마약계란장’, 연예인들이 즐겨 먹는다는 ‘인기가수 샌드위치’,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휴게소명물 소떡소떡’, 부산 동래 포차 인기 메뉴 ‘해물볶음우동’ 등 올 한 해 프로 먹방러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메뉴들이다.

이 밖에도 겨울철 식재료를 활용하거나 제철 계절 메뉴들도 함께 출시된다. 부추에 홍합살 한 줌 넣고 부친 ‘홍합부추전’, 한겨울의 훈훈한 국물메뉴 ‘꼬치어묵’, 수제보쌈에 싸 먹으면 환상조합인 ‘도토리막국수’ 등이 있다. 겨울철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메뉴로는 치커리 튀김, 연근 흑임자버무리, 삼채 사과 유자버무리 등이 있다.

풀잎채는 겨울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인 50% 이벤트’는 출시날인 15일부터 25일까지 단 11일간만 진행한다. 성인 3인 이상 식사 시 1인 50% 할인이 적용된다. 홈페이지나 SNS에 올라온 50% 이미지를 계산 시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올해 대세메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하면 매주 1명을 추첨, 풀잎채 식사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자세한 신메뉴 출시 매장과 이벤트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