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경기 포천 소재 신평1리 마을에서 김완기 농협상호금융소비자보호부장(가운데) 및 마을주민들이 ‘또하나의마을 감사패’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18.11.14
14일 경기 포천 소재 신평1리 마을에서 김완기 농협상호금융소비자보호부장(가운데) 및 마을주민들이 ‘또하나의마을 감사패’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18.11.1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상호금융소비자보호부 김완기 부장이 14일 포천 신평1리마을 주민 일동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김완기 부장이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신평마을을 적극 지원하고 마을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수상하게 됐다.

농협상호금융 소비자보호부는 지난 2016년부터 자매 결연을 맺고 있는 신평마을에 해마다 농촌일손돕기봉사를 꾸준히 하고 있다.

올해도 30도가 넘는 뙤약볕에서 감자캐기, 어버이날을 맞이해 마을어르신에게 삼계탕을 대접 하는 효도잔치·겨울마늘 심기 등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평1리 마을 주민들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하며 앞으로도 농가지원에 적극적인 활동을 함께 해줄것을 당부했다.

김완기 상호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고령화로 인해 매년 일손부족으로 농업인의 어려움이 큰 상황이다”며 “농가일손 부족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