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연중 최대할인 ‘쿠팡 땡큐위크’ 시작

2회째를 맞이한 ‘쿠팡 땡큐 위크’ 홍보 이미지. (제공: 쿠팡)
2회째를 맞이한 ‘쿠팡 땡큐 위크’ 홍보 이미지. (제공: 쿠팡)

쿠팡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가전, 주방,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4000여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성, LG, 다이슨 등 인기 가전 브랜드부터 스토케, 페도라 등 프리미엄 출산유아동 브랜드, 로레알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 포트메리온, 행켈 등 생활용품 브랜드까지 200여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7시에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 8개를 선정해 최대 50~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모두 모은 ‘브랜드관’도 준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쿠팡 땡큐 위크’는 올 한해 쿠팡이 놀라운 성장을 이루는 데 함께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 실제로 쿠팡은 올해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직매입 서비스인 ‘로켓배송’ 누적 배송 상품이 10억개를 돌파했고, 하루 150만개 이상의 상품을 차질 없이 익일배송 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정까지 주문한 제품을 오전 7시 전까지 배송해 주는 새벽배송과 함께 기존에 온라인으로 구입하기 힘들었던 채소, 계란, 유제품 등을 배송하는 신선식품 배송도 시작했다.

◆위메프 “65형 4K TV가 50만원대”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 TV 제품을 판매하는 위메프 중소브랜드 TV 기획전 이미지. (제공: 위메프)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 TV 제품을 판매하는 위메프 중소브랜드 TV 기획전 이미지. (제공: 위메프)

위메프가 주요 TV 중소브랜드와 협력을 통해 최저가에 양질의 상품을 판매한다. 위메프는 오는 18일까지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TV 제품을 판매하는 중소브랜드 TV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유맥스, 이엔티비, 프리즘코리아, 모넥스, DSPTV 등 국내 강소 TV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대기업 주요 브랜드 대비 현저히 적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품질을 갖춘 중소 브랜드들이 판로를 넓히고 인지도 향상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유맥스는 무결점 LG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한 55형 UHD TV를 30만원대에 내놓는다. 프리즘 역시 65형 UHD TV를 50만원대에, 이엔티비는 무결점 삼성전자 A급 블랙패널을 탑재한 32형 LED TV를 13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 총 35개 모델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저가에 소개된다. 위메프는 TV 외에도 미라캐스트, 미러링케이블 등 주변기기도 최저가에 함께 공급한다. 기획전 구매 고객은 쿠폰 할인 외에 5000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받는다. 구매 완료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32인치 TV를 추가로 증정하기도 한다.

◆네네치킨, 뉴이스트W·세븐틴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네네치킨, 뉴이스트W·세븐틴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이미지. (제공: 네네치킨)
네네치킨, 뉴이스트W·세븐틴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이미지. (제공: 네네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이 뉴이스트W와 세븐틴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네네치킨 새 모델 응원하고 사인 CD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네치킨의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치킨을 먹은 인증샷과 함께 댓글로 새로운 모델 응원글과 받고 싶은 사인 CD의 그룹명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각 3명씩 총 6명에게는 카카오미니C 풀패키지와 뉴이스트W와 세븐틴의 사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0명에게는 네네치킨 VIP 상품권이 증정된다. 한편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22일까지 SNS 계정을 통해 개별 연락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