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청. ⓒ천지일보
원주시청. ⓒ천지일보

 

[천지일보 원주=이현복 기자] 원주시가 오는 20일(화) 원주시청 백운아트홀에서 ‘제3회 행복 육아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행복 육아 아카데미는 개그우먼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의 투맘쇼(TWO MOM SHOW) 공연으로 꾸며지며 지난 3월 유인경 (전) 경향신문 편집 부국장과 7월 행복한 아이 연구소 서천석 소장의 강연에 이어 올해 3회째 맞이한다.

투맘쇼는 2016년 7월 서울 홍대 코미디위크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진주 논개제, 춘천 닭갈비 축제, 코리아 베이비 페어 등 여러 축제에 초청된 바 있다.

또한 한국교육개발원, 서울시청 주관 세종문화회관, 보건복지부 주관 전국 6개 도시 육아 지원센터, 서울 중앙 육아 종합지원센터와 구청별 공연 등 정부 기관에서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현재 아이를 키우며 똑같은 고민과 삶을 사는 세상의 모든 엄마, 아빠들에게 따스하고 담백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 코미디쇼로, 원주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며 선착순 800명이다

엄병일 기획예산과장은 “지난 서천석 소장의 강연은 아이를 위한 올바른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눴다면 이번 공연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의 공감을 끌어내 함께 웃고 울며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원주시에 거주하는 부모님들과 함께하는 행복 육아 아카데미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