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학생 실종 전단지 (출처: 경기 남양주 경찰서)
서울 대학생 실종 전단지 (출처: 경기 남양주 경찰서)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서울에서 대학생이 실종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현재 가족들은 전단을 배포해 실종된  A씨를 찾고 있다. 

13일 경기 남양주 경찰서는 지난 8일 서울 송파구에서 집으로 향하던 대학생 A씨(남, 20)가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8일 오전 0시경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불광사 인근에서 친구들과 놀다가 가족에게 집에 간다는 메시지를 보낸 후 연락이 끊겼다. A씨의 가족은 예정시간이 지나도 자녀가 귀가하지 않자 이날 오후 경찰에 실종신고를 했다. 

당시 A씨는 친구들을 배웅한 후 남양주에 있는 집으로 가기 위해 새벽 0시 18분경 카카오 택시를 불렀으나 타지 못했다. 이후 0시 50분경 다른 택시를 불러서 탄 것으로 추정된다. 

A씨의 휴대전화 신호는 송파구 불광사 인근에서 마지막으로 잡혔다. 이후 5일이 지난 현재까지 전화 사용이나 카드 사용 흔적은 없는 상태다. 
 
경찰은 "A씨가 탄 것으로 보이는 택시가 찍힌 CCTV화면이 어두워 차번호가 식별이 안 되는 상황"이라며 "주거지와 추정 동선을 중심으로 A씨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A씨의 가족은 전단지를 배포하면서 A씨의 행방을 좇고 있다. 전단지에 따르면 A씨는 172cm의 마른 체형이다. 실종 당시 그는 검은색 뿔테안경을 쓰고 흰색·검은색이 섞인 체크무늬 더블코트와 흰색 운동화를 착용하고 있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