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49층 주상복합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이달 분양
대우건설, 49층 주상복합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이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투시도. (제공: 대우건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투시도. (제공: 대우건설)

총 447가구 규모로 조성… 2021년 하반기 입주 예정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대우건설은 이달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지구에 지역 내 첫 초고층 주상복합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973-1번지에 들어서는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는 지하 5층, 지상 최고 49층, 4개동, 총 44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 363가구, 오피스텔 84실로 구성됐다. 전 주택형이(아파트·오피스텔)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서수지IC가 단지 1㎞ 거리에 있어 강남권을 차량으로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또 신분당선 성복역과 수지구청역도 근처에 있다. 신분당선을 이용하면 판교역까지 15분,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지난해 5월 착공이 들어간 신분당선 용산연장선(2025년 예정)이 개통되면 서울 강북권 접근도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앞으로는 정평천이 흐르고 단지 주변으로는 성지바위산, 광교산, 백운산이 위치해 녹지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수지구 최고층인 49층으로 조성돼 영구적인 녹지 조망권 및 도시 조망권도 확보됐다. 단지 도보 5분거리에 신봉초등학교, 신봉중학교, 신봉고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수지구 내 우수학군도 이용할 수 있다.

판교·광교신도시와도 가까워 신도시 기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근처에 이마트 수지점·죽전점,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대형 쇼핑몰로 조성예정인 롯데복합몰 등이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단지 앞 정평천 수변 산책로를 비롯해 용인시국민체육센터, 광교산 산책로 및 등산로를 이용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시 수지구에서 처음으로 들어서는 49층 최고층 단지로 지역내 랜드마크로 조성된다”며 “전가구 선호도 높은 중소형 구성에 광교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을 갖춘 만큼 지역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3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