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지난 10일 목표를 향해 매일 도전(해봄)하는 고객을 위한 올원뱅크 전용 금융상품인 ‘NH올원해봄적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NH올원해봄적금’은 올원뱅크에서 ‘해봄하기’ 목표설정을 통해 금연, 다이어트 등 본인만의 도전목표를 설정할 수 있으며 매일 도전을 성공할 때마다 간편한 버튼 클릭 한번으로 적금에 입금이 가능한 올원뱅크 전용 ‘해봄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고객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NH올원해봄적금’에 해봄하기 버튼 클릭을 통한 입금실적과 만기까지 적립한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1.0%P의 우대금리의 혜택과 더불어 올원뱅크 전용상품 가입고객과 300만 회원달성 응원댓글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는 SK가스(대표이사 이재훈)와 함께 LPG 충전소 이용 손님을 위한 ‘SK LPG 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최근 SK가스가 출시한 SK LPG 멤버십 ‘행복충전’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K LPG 카드’를 기획했다.

SK LPG카드는 전월실적 40만~80만원 미만 시 SK LPG 리터 당 60원 할인(월 충전금액 20만원 한도), 전월실적 80만원 이상 시 리터 당 120원 할인(월 충전금액 20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해 LPG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린다.

또 이동통신(SK∙KT∙LGU+) 자동이체 요금을 전월실적 40만~80만원 미만 시 5천원, 전월실적 80만원 이상 시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시 온라인쇼핑(11번가·G마켓∙옥션∙인터파크) 이용금액 10만원 당 5천 하나머니(월 1만 하나머니 한도)를 적립한다.

KEB하나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하고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시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천원 이상 결제하면 4천원 청구할인으로 커피 한잔의 여유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SK LPG 카드를 기념하기 위해 런칭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SK LPG 카드로 발급 및 SK 충전소에서 1만 5000원 이상 충전 시 1만 5000원 캐쉬백 혜택을 제공(1회 한정)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SK LPG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000원, 국내외겸용 1만 7000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