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에듀윌)
(제공: 에듀윌)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1월 한 달간 서울을 비롯 인천, 부산, 광주, 대구에서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설명회를 실시한다.

오는 17일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개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18일에는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24일에는 부산 벡스코와 광주 김대중컨벤션 센터에서, 25일에는 대구 그랜드 호텔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시작 시간은 모두 13시 30분으로 동일하다.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2019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에듀윌 만의 비법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자격증 전망과 출제경향부터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며,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의 3법칙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교수 간담회, 1:1 전문 학습상담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푸짐한 참석자 혜택도 마련됐다.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2019 캘린더, 합격노트 세트, 에코백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5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일 참석자에게만 제공되는 현장 할인권도 주목할 만하다.

자세한 사항은 설명회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