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5가지를 맛볼 수 있는 ‘마법의 케이크 plus’가 출간됐다. (제공: ㈜동아엠앤비) ⓒ천지일보 2018.11.12
베이킹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5가지를 맛볼 수 있는 ‘마법의 케이크 plus’가 출간됐다. (제공: ㈜동아엠앤비) ⓒ천지일보 2018.11.12

㈜동아엠앤비 출간

10만부 돌파, 베스트셀러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천지일보=이태교 기자] 베이킹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5가지를 맛볼 수 있는 ‘마법의 케이크 plus’가 출간됐다.

12일 ㈜동아엠앤비에 따르면 ‘마법의 케이크’는 프랑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동양인에 입맛에 맞게 바꿔 일본에서도 10만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이 책에서는 마법의 케이크를 만들 때 기본적으로 활용되는 기본 레시피와 자주 하는 질문 및 어떤 도구와 재료를 사용해야 할지, 실패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등을 친절히 설명해 초보자라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마법의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특별한 도구나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5단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또 ‘구우면 세 개의 층이 생기는’ 신기한 반죽으로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마법의 케이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마법의 케이크 plus’에서는 기존의 ‘마법의 케이크’에서 비스킷 등의 토대와 1층에는 아몬드 등을 더해 플랑, 크림, 스펀지케이크와 잘 어우러지는 한층 매력적인 케이크를 소개한다. 더불어 잼, 달걀, 짠맛 등 총 40개의 레시피도 소개한다.

이 책의 저자는 일본인 오기타 히사코이다. 그의 저서로는 ‘마법의 케이크’ ‘롤 케이크 만들기’ ‘I LOVE 마카롱’ ‘홈메이드 아이스 바’ ‘핸드 믹서로 즐겁고 맛있는 과자 만들기’ ‘코코넛오일 과자’ 등이 있다. 책의 옮긴이는 조민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