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디지털 영상 이미지. (제공: 토니모리)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디지털 영상 이미지. (제공: 토니모리)

리뉴얼 출시 맞아 디지털 광고 제작

‘니가 필요해’ 개사한 BGM 눈길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100시간 크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한 디지털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토니모리의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100시간 이상 피부 보습을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어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6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100시간 크림’이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실제 보습 지속력 효능 평가 시험 결과 124시간 보습 효과를 입증했다. 이달 초 패키지 등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 디지털 광고영상에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니가 필요해(Need U)’ 음악에 맞춰 리뉴얼 ‘100시간 크림’을 소개한다. 멤버들은 제품 컨셉에 맞게 가사를 개사해 리듬에 맞춰 제품을 소개하며 화사한 미소를 선사한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마치 친구에게 ‘100시간 크림’을 추천하듯 “넌 이게 필요해!”라고 말한다. ‘짐승돌’이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기존의 악동 이미지가 아닌 다정하고 포근한 이미지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토니모리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영상광고 외에도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2일부터 30일까지 몬스타엑스의 팬사인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벤트는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토니모리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매장에서 제공받은 응모권(만원 단위로 1장씩 제공)에서 응모번호를 확인한 후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7일 개별 발표하며, 팬사인회는 12월 16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2일부터 토니모리의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몬스타엑스의 화보가 담긴 브로마이드 1장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로마이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브로마이드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인컷을 담은 총 7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온라인과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