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묘 유기 논란’ 김용국 (출처: 김용국 SNS)
‘반려묘 유기 논란’ 김용국 (출처: 김용국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김용국이 반려묘를 유기했다는 추측이 불거진 가운데 김용국의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용국의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는 10일 “본사 소속 아티스트 김용국과 관련해, 먼저 많은 분께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많은 분이 알고 싶어하시는 사실부터 말씀드리겠다. 현재 김용국의 고양이 르시는 본사 사무실에서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본사는 팬분들이 염려스러워하는 부분들에 관해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으며, 김용국 본인에게도 전면적으로 사실 파악 및 재확인을 했다. 이에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대단히 송구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김용국은 6월경 카구를 입양을 했고, 톨비 르시와 함께 숙소에 합사했다. 그러나 르시가 카구와 함께 지내는 것에 대해 적응을 하지 못했고, 다른 반려묘들에게도 상처를 입히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깊은 고민 끝에 김용국은 르시를 입양을 보내는 것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르시를 입양 보낸 후, 김용국은 새 보호자와 소통하려 하였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본인도 많이 불안해했고, 지난 9월 25일 르시가 보호자에게서 이탈했다는 것을 인지했다. 이에 곧바로 소속사에 알렸고, 본사는 소식을 듣고 르시를 데려와 보호 중”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는 “본사의 불찰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김용국이 반려동물을 깊이 사랑하고 생각하는 마음은 사실”이라며 “그러나 성숙하지 못한 행동을 보인 것에 관해 본인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다시 한 번 마음에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용국은 그룹 소나무 나현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연예계 동료일 뿐이라며 부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