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투어 해외영어캠프 (제공: MBC 연합캠프)
유럽투어 해외영어캠프 (제공: MBC 연합캠프)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MBC 연합캠프가 유럽투어 해외영어캠프 ‘인문학 탐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MBC 연합캠프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10개국에서 18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각 국가의 지역적 특색을 녹여냈으며, 국가별 특징과 학생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MBC 연합캠프 ‘유럽 인문학 탐구 투어 캠프’는 2주간의 여행 캠프로 유럽의 프랑스,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의 다양한 명소를 방문하여 예술과 문학, 종교, 역사까지 국가별 문화적 테마를 설정해 인물 중심의 장소를 탐구하고 새로운 관점으로 국가를 탐색할 수 있는 인문학 여행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영어캠프는 히스토릭 아카데믹 유럽투어로 문학, 세계사, 종교, 미술 분야별 접근으로 세상을 읽는 또 다른 방법을 탐구하며 단순한 관광지 여행이 아니라 인문학 여행으로 탐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캠프 측은 인문학 프로젝트를 통해 꿈꾸던 유럽을 여행하며 인문학 접근으로 바라보고 국가별 히스토릭 인물들의 발자취를 따라 주제별로 탐구하며 발견하는 새로운 유럽의 모습을 통해 호텔과 국가별 특색이 담긴 질 좋은 음식탐구와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캠프 관계자는 “예술의 역사와 꿈, 디즈니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프랑스, 문학을 중심으로 또 다른 모습을 선사할 독일, 종교 개혁의 도시 프라하에서 바라보는 체코, 동화의 나라, 아름다운 선율의 모차르트 공연이 동행할 오스트리아 4개국을 중심으로 상세한 가이드를 통해 투어하며 포트폴리오 작성을 통한 나만의 ‘여행일지’ 작성으로 아카데믹한 투어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유럽투어 해외영어캠프와 더불어 미국 동부 버지니아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메릴랜드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해외영어캠프,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해외영어캠프를 운영 중이다.

또 캐나다 밴쿠버 해외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해외영어캠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해외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해외영어캠프, 영국&유럽투어 해외영어캠프 등 여러 국가에서 해외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