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에이스침대(대표이사 안성호)와 제휴해 혼수용품이나 가구 구매 부담을 덜어주는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는 지난달 이용금액이 30/70/12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 3000원/1만 7000원/2만 3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카드 최초 발급 후 2개월까지는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이어도 1만 3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 이 카드로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제품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까지 업계 최저 수준인 5.5%의 할부수수료가 적용된다.

결혼예정인 고객이 에이스침대의 웨딩멤버스 프로그램 가입 후 매트리스 연계 품목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침대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또는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라이프 및 홈페이지, 발급전용 고객센터(1522-3336)와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다.

KB국민 올라운드 카드 출시
KB국민 올라운드 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국내외 전 가맹점 포인트 적립과 선택형 할인 서비스를 담은 KB국민은행 영업점 전용 상품 ‘KB국민 올라운드(All Round)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모집인, 텔레마케팅(TM), 오토플래너(AP) 채널에 이어 선보인 가입 채널 특화 ‘에이(A)’시리즈 상품으로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8%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결제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전국 모든 주유소/충전소 리터당 100원 할인 또는 생활 밀착형 업종(대형마트/커피전문점/편의점/약국) 5% 할인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전월 결제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 ▲12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제공된다. 할인 업종은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다.

함께 선보인 ‘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 카드’의 경우 선택형 할인 서비스와 국내외 모든 가맹점 포인트 1% 적립 혜택을 담고 있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KB국민 올라운드 카드’의 경우 1만 5천원, ‘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카드’는 3만원이다. ‘KB국민 올라운드 카드’를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9천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