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지스타 2018’ 참여 게임사 지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지스타 2018’ 참여 게임사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백민섭 기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 지스타 2018에 참여할 B2B관 전시 부스 조감도. (제공: NBP) ⓒ천지일보 2018.11.5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 지스타 2018에 참여할 B2B관 전시 부스 조감도. (제공: NBP) ⓒ천지일보 2018.11.5

[천지일보=백민섭 기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이 대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가지고 지스타 2018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NBP는 15~16일 양일간 국내외 게임사에 대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B2B관 부스 전시와 B2C관 브랜드 카페 등을 동시에 운영하며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B2B관은 퍼블릭 클라우드 도입을 원하는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한 미팅과 세미나 부스를 운영하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안정성과 보안성을 대표하는 '데이터센터 각'을 표현해 방문자들이 버츄어 투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B2C관 입구 쪽에 브랜드 카페를 구성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게임사 고객을 위한 VIP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NBP 한상영 클라우드 서비스 리더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게임 특화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글로벌 게임 플랫폼을 소개하는 세미나에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